iTunes - HP LTFS 문제로 애플과 통화했습니다 #3 그거(IT) 기술

iTunes 때문에 황당한 경험을 하고 있는 따끈君입니다.
어떤 상황인지에 대해서는 지난번 글을 참고하세요 : http://zonx.egloos.com/5811184

지난 7월 2일 통화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그 이후 어떠한 상황설명 혹은 답변이 없었습니다.
그런 와중에 7월 11일 즈음  iTunes v11.3이 나왔고 이를 테스트해 봤는데도 문제는 여전하였습니다.

기다리다 지쳐서 어제(7월 15일) 다시 통화를 했고, 7월 2일 통화때와 같은 대답을 받았습니다.
전 추가적으로 iTunes v11.3에서도 마찬가지 문제가 발생한다는걸 이야기하였고,
상담원은 iTunes 개발팀에 그 사실을 전하겠다고 하였습니다.

오늘은 애플에 문제제기를 한지 만 한달째 되는 날입니다. (6월 16일에 애플에 문제를 알림.)
처음 문제제기를 한 이후에 애플이 저한테 상황설명을 해준 적은 한 번도 없었습니다.
'이러이러한 사정으로 답변이 늦어지고 있다'라고 주기적으로 메일을 줬더라도 그러려니 할텐데 말이죠.
지금까지 답변이 없던건 iTunes v11.3을 준비하느라 바빠서 그랬다고 변명할 수 있겠지만 이젠 인내심에 한계가 오고 있습니다.

전 진상짓을 싫어합니다만, 이번에 한번 진상짓을 해볼까 매우 고민중입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메모장

나의 전공
몰라! 다 지워버려!!
맥스웰 GG

Thanks to...
DNS Powered by DNSEver.com